AMICRON

PR

국내최초 AI인덕션 아미크론 '울산 오토밸리 한양립스 포레스트' 옵션행사 참가업체 선정

관리자

view : 676

한양건설이 지난해 7월 울산시 북구 중산동에 분양했던 ‘오토밸리 한양립스 포레스트’ 일반분양 세대 149가구에 대해서 개인별 옵션 선택을 할 수 있는 홍보관을 진행했다.

 

소형평형인 전용 면접 59제곱미터로 분양됐었던 위 아파트는 젊은 실수요자에게 높은 선호도를 기록했었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들에게서 필요에 맞는 알맞은 집을 선택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오토밸리 한양립스 포레스트는 울산시가 2020년 7월경 바로 앞 쪽에 약 2만 평 규모의 스포츠타운을 설립한다고 밝혀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일반분양으로 입주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옵션 홍보관을 운영한 아미크론 인덕션은 SK매직과 쿠첸과 함께 같이 선을 보인 가운데 기존 인덕션과는 확연히 다른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많은 입주 예정자들이 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아미크론 AI인덕션은 용기의 제한이 있던 기존 인덕션과 다르게 어떠한 메탈 소재 용기라도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AI 기능으로 용기를 감지해서 열 강도를 알아서 맞춰주는 기능이 있다. 또한 국내 최초 단일화구 3.4kW의 초고화력으로 요리시간을 단축하는 한편 온도 조절 또한 일반적인 10단계에서 20단계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아미크론 관계자는 울산에 신규 입주하는 좋은 아파트에 들어오시는 분들께 제품을 소개해드리게 되고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용기에 상관없이 인덕션을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미크론 AI인덕션이 유일하다고 말했으며, 앞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곧 선보일 거라 말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