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CRON

PR

국내최초 AI인덕션 아미크론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 옵션행사 참가업체 선정

관리자

view : 95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한 지난해 분양을 마친 ‘수원 센트럴 아이파크 자이’에서 아미크론 인덕션이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였다.

 

인계동 팔달 10구역을 재개발하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30개동, 총 3천342가구 대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2023년 입주를 앞두고 있는 위 아파트는 지하철 매교역이 아깝고 KTX 환승역인 수원역도 한 정거장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에 입주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홍보관을 운영한 아미크론 AI인덕션은 기존 인덕션과는 확연히 다른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많은 입주 예정자들이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아미크론 AI인덕션은 용기의 제한이 있던 기존 인덕션과 다르게 어떠한 메탈 소재 용기라도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AI기능으로 용기를 감지해서 열강도를 알아서 맞춰주는 기능이 있다.

또한 국내 최초 단일화구 3.4kW의 초고화력으로 요리시간을 단축하는 한편 온도 조절 또한 일반적인 10단계에서 20단계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아미크론 관계자는 용기에 상관없이 인덕션을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미크론 AI인덕션이 유일하다고 말했으며, 앞으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곧 선보일 거라 말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