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CRON

SUPPORT

고객서비스 안내

아미크론 제품을 구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미크론는 고객의 만족은 좋은 품질에서 비롯한다고 믿기에 높은 기준을 통해 제품을 제작하고 관리합니다.

1. 설치전 필수 확인사항

  • 아미크론 인덕션과 설치될 장소에 공간확보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 구매전 인덕션이 설치되는 주방환경에 대한 상담자와 자세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2. 본 제품은 빌트인 전용 제품입니다. (단독 사용을 원하실 경우, 전용 스탠드 별도 구매 필요)

3. 기본설치비는 무료입니다. 단, 설치 장소의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기선 연장, 증설, 승압.. 등은 추가 비용이 발생 (현장 협의 및 청구).
  • 각종 목재, 대리석, 인조 대리석, 특수 대리석.. 등의 타공이나 메우기 작업에는 추가 비용 발생 (현장 협의 및 청구).
  • 기타 이유로 빌트인 또는 스탠드 형태의 인덕션 설치에 추가 공정(시공)이 발생할 경우 현장 상황에 맞춰어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설치 전에 기사와 현장 사진등을 통한 충분한 의견 교환이 필요합니다. 누락된 정보로 인해 설치가 불가능할 경우, 출장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4. 본 제품을 영업용, 산업용으로 사용 시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5. 무상서비스 항목 외에 출장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요금이 청구되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사전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6. 안전, 파손의 염려가 있어 일반 택배 배송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7. 아미크론 전문 설치기사가 설치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 확인

  • 배송기간은 스케줄에 따라 최대 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4주)  
  • 구매 및 설치 관련 상담 완료 후 영업일기준 2-3일 이내 배송 예정일을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 도착당일 오전에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정확한 방문 시간에 대한 정보를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구매 → 설치관련 상담 → 배송 예정일 안내 → 설치당일 방문 시간 안내 → 방문 설치완료 ]
  • 안전한 배송을 위해 영업일 오후 6시 이내에 도착을 원칙으로 하며 날씨 및 교통사항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별도의 배송비(도선료)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전문교육을 받은 직원이 고객님 댁을 방문하여 설치해 드리며, 간단한 사용법까지 안내해 드립니다. 
  • 이 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및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전화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1599-3986 )

1. 교환 반품 신청기간

  • 제품 수령일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제품의 불량 및 하자인 경우 제품 수령일부터 3개월 이내, 사실 확인후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불량 및 하자가 있는 경우 아미크론 서비스 센터(1599-3986)로 접수하시면 자체적인 판단 후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교환/환불/수리해 드립니다.

2. 교환 반품 불가 안내

  • 아미크론 설치기사가 아닌 다른 사람이 제품을 개봉 한 경우
  •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제품이 멸실 또는 파손된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주문 실수 및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 제품 수령 후 10일이 지나 재판매 또는 새상품 기준 성능 테스트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A/S 안내

  • 아미크론 인덕션의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 수리됩니다.)
  • 아미크론 제품은 A/S 접수 후 본사 A/S센터에서 담당합니다. 
  • 아미크론 공식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제품은 A/S 가 불가합니다.

A/S 절차 안내

  • A. 매장 방문 접수 : A/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최대 7영업일 소요
    • 아미크론 쇼룸으로 고객님께서 직접방문하여 제품 전달 후 A/S접수
    • 입고→점검→비용 안내→수리비 결제→완료→고객님 직접 수령
  • B. 고객센터 전화 접수 : A/S 접수 후 기사 방문까지 최대 7일 소요(영업일 기준)
    • 고객센터 A/S 접수 후 전문 기사님과 전화 통화로 증상 확인
    • A/S 접수→전화 점검→대략의 비용안내→방문일 결정→방문→점검 및 수리비 안내→수리 완료→수리비 결제
  • C. 무료 출장수리 : 품질보증기간 1년 이후 하자인 경우
    • 고객센터 전화접수 후 담당 직원 또는 기사님이 증상 확인 후 2-3일내 방문 (일부지역 제외)
    • 현장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입고절차를 걸쳐 고객님께 배송 및 재설치 해 드립니다.
대표번호
041-566-0411
고객상담실
1599-3986
팩스
041-566-0412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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